Trans:GentooX86Handbook1-12

Gentoo Korea Wiki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앞으로 어떻게 하나요?

문서

축하합니다! 이제 동작하는 젠투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어떻게 하나요? 이제 뭘 선택하죠? 무엇부터 찾아볼까요? 젠투는 사용자들에게 수많은 가능성을 제공하고 그래서 문서화 한(그리고 덜 문서화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프로그램을 최신으로 유지하고, 어떻게 더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하는지 어떤 USE 플래그가 있는지, 젠투 초기화 시스템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등을 설명하는 젠투에서 작업하기로 제목을 붙인 젠투 핸드북의 다음 부분을 확실하게 봐야 합니다.

데스크톱 사용을 위해 시스템을 최적화 하는데 관심이 있다거나 완전히 동작하는 데스크톱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시스템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고 싶다면 더 많은 [젠투 데스크톱 문서 자료]들을 찾아봅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시스템을 좀 더 사용하기 편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지역화 안내서]를 활용하고 싶으실 것입니다.

또한 읽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젠투 보안 핸드북]도 있습니다.

살펴볼 수 있는 모든 문서의 전체 목록을 보시려면 [문서 자료]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에게 추가적인 커뮤니티 제공문서를 찾아볼 수 있는 공식 젠투 위키도 있습니다.

젠투 온라인

물론 젠투 포럼이나 젠투 IRC 채널 중 한 군데로 오셔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열려있는 수많은 메일링 리스트가 있습니다. 어떻게 참여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이 페이지에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좀 닥치고 여러분이 설치한 것을 즐기실 수 있게 해야겠습니다 :)